::: 판매고객관리 :::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1부 용어설명
 

1. 커서
2. 중괄호
3. 대괄호
4. 하이픈
5. 테이블
6. 붉은 색 글씨
7. 입력항목 입력시 주의사항

2부 사용순서
 

1. 프로그램 설치
2. 회원가입
3. 정품등록
4. 환경설정
5. 판매제품등록
6. 서비스품목등록
7. 적용등급테이블관리
8. 고객정보테이블관리

<고객관리 프로그램 사용설명서 참조>

3부 기본장치 환경설정
 

1. 서버지정
2. 발신자표시단말기 환경설정
3. 문자메시지 환경설정

<고객관리 프로그램 사용설명서 참조>

4부 프로그램 환경설정
 

1. 판매자료처리 환경설정
2. 기타내역 환경설정
3. 판매고객지원 환경설정
4. 택배운송장 환경설정
5. 업체자료 환경설정

5부 판매제품 등록(상품등록&재고관리)
  1. 판매제품 등록
6부 서비스품목 등록(사은품&공제포인트)
  1. 서비스품목 등록
7부 적용등급 테이블관리
  1. 적용등급 테이블관리
8부 고객정보 테이블관리
 

1. 고객정보 테이블관리

9부 주요기능 설명
 

1. 고객등록-엑셀파일 붙여넣기

2. 엑셀파일 붙여넣기 오류데이터 삭제

3. 신규고객의 등록, 신규매출 등록방법

4. 기존고객의 매출 등록 방법

5. 거래처마다 제품 판매가격 차별운영

6. 매입 처리하는 방법

7. 기존 거래처 정보, 미수금 입력 방법

8. 기존 재고를 등록하는 방법

9. 현재고를 조정하는 방법

0. 거래처를 등록하는 방법

1. 약도나 고객 사진을 넣는 방법

2. 약도나 고객 사진을 수정/삭제 방법

3. 회원번호에 고객 차량번호 입력방법

4. 영업사원별 판매현황 관리 방법

5. 양식파일 백업하기

6. 택배운송장 양식변경하기

7. 관리번호 변경

8. 정렬-원하는 순서대로 조회/출력

9. 범위설정-원하는 순서대로 조회/출력

0. 다중선택-원하는 데이터 추출/출력

1. 무작위선택-원하는 데이터 추출/출력

2. 보고서에 없는 자료 보고서 출력하기

3. 보고서 출력시 여백 조정하는 방법  

4. 대량으로 문자 전송하는 방법

5. 우편번호 데이터베이스 사용자 입력

6. 사업부별로 고객을 분류하는 방법

7. D.M발송

8. 일정계획관리

9. 연중행사

0. 금전관리

 

10부 문제해결
 

1. "Unable ro write to~" error 발생시

2. 엑셀붙여넣기 error 발생시

3. 엑셀 붙여넣기 후 데이터가 깨질 때

4. 데이타베이스 조작  error 발생시

5. 프린터 출력시 글씨 깨짐

6. 엑셀붙여넣기 후 검색 불가능시

7. 엑셀붙여넣기시 제외된 데이터는?

8. 엑셀붙여넣기 후 자료 불량

9. 엑셀붙여넣기 대행 문의

0. CD로 프로그램 설치 error 발생시

1. 컴퓨터 다운과 프로그램 관련 여부

2. 네트워크로 공유하려고 합니다.

3. 판매제품등록시 번호 error

4. 자료정리(F7)시 판매내역 삭제 여부

5. 고객관리 대장 보고서 출력 방법

6. 세금계산서(영수증)출력 방법

7. 판매고객관리에서 누락된 건

8. 미수금 입력시 재고 변동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