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수리통합관리 :::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1부 용어설명
 

1. 커서
2. 중괄호
3. 대괄호
4. 하이픈
5. 테이블
6. 붉은 색 글씨
7. 입력항목 입력시 주의사항

2부 사용순서
 

1. 프로그램 설치
2. 회원가입
3. 정품등록
4. 환경설정
5. 원자재 자료관리 
6. 부품자재등록

<고객관리 프로그램 사용설명서 참조>

3부 기본장치 환경설정
 

1. 서버지정
2. 발신자표시단말기 환경설정
3. 문자메시지 환경설정

<고객관리 프로그램 사용설명서 참조>

4부 프로그램 환경설정
 

1. A/S접수 환경설정
2. 보고서출력 환경설정
3. 부품자재등록 환경설정
4. 공급자정보 환경설정

5부 원자재 자료관리
  1. 자재 등록
6부 부품자재 등록
  1. 부품 등록
7부 주요기능 설명
 

1. 고객등록-엑셀파일 붙여넣기)

2. 부품자재등록 -엑셀파일 붙여넣기

3. 엑셀파일로 붙여넣기  오류데이터 삭제

4. AS접수하기(신규 입력)

5. 분류

5. 기존고객의 A/S접수하기

6. 접수번호 변경

7. 정렬-내가 보고 싶은 순서대로

8. 범위설정-내가 원하는 데이터 추출

9. 다중선택-내가 원하는 데이터 추출

0. 무작위선택- 무작위 데이터 추출 

1. 보고서에 없는 자료 보고서 출력하기

2. 보고서 출력시 여백 조정하는 방법

3. 대량으로 문자 전송하는 방법

4. 우편번호 데이터베이스 사용자 입력

5. 사업부별로 고객을 분류하는 방법

6. D.M발송

7. 일정계획관리

8. 연중행사

9. 금전관리

0. 연도별 마스터파일-속도문제 해결방법

1. 거래처에 부품 판매처리하는 방법

2. 고객에게 부품 판매 처리하는 방법

3. 컴퓨터 대리점에서 판매처리하는 방법